신림역 헤센 더스타 오피스텔 정보

얼마 전 신림선이 개통되었다는 소식을 들으셨나요? 이 노선 덕분에 진짜 서울대역이 생겼다는 유쾌한 반응들이 많다고 하는데 샛강에서 관악까지 쭉 연결된 해당 교통 편은 2호선이 지나는 신림역도 경유합니다.

개통 전과 비교해 보면 이동시간이 약 2배 이상 단축된 덕분에 해당 역 인근의 주거상품들의 가격도 우상향을 그리고 있죠. 오늘 말씀드릴 신림역 헤센 더스타도 도보로 약 1분이면 더블역세권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본 현장은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424-22와 26필지의 대지면적 1,393.9m2에 지상 18층 ~ 지하 6층에 걸쳐 들어오는데 연면적이 약 17,580으로 보기보다 규모가 크게 건설됨을 알 수 있습니다.

저층부에는 근린시설이 입점되어 생활 편의를 높였고 4층 이후부터는 오피스텔 99실, 공동주택 29실이 복합적으로 구성됩니다. 주차장은 전면 자주식으로 총 132대를 지하에 수용 가능합니다.

전 호실은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방감을 넓히기 위한 특화 설계를 적용하여 여유 공간 곳곳에 숨은 팬트리와 단독 세탁실 확보가 돋보입니다. 실제 생활 동선을 고려한 거주 친화적인 면모가 드러나는 부분입니다.

실내 타입은 전용면적 투룸 15평, 쓰리룸 21평의 규모로 타입은 8종류로 다양하게 준비하여 현대인들의 니즈를 다채롭게 충족할 수 있도록 하였고 각 TYPE마다 개성 있는 콘셉트를 적용하여 집이라는 공간의 역할을 더욱 극대화했습니다.

우드톤의 소프트한 가구를 매치한 모던 타입에서는 마음의 안정을 받을 수 있어 보이는데요. 도시를 닮은 세련된 그레이 톤의 타입에서는 간결하고 심플한 일상이 그려지기도 합니다. 나를 닮은 공간에서 느낄 도심 속 여유로움을 신림역 헤센 더스타에서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 사업지가 위치한 곳은 신림역에서 약 90m 떨어진 필지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이미 새로운 노선이 개통되어 고소득 종사자들이 많은 여의도까지 약 15분이면 이동할 수 있으니 높은 월세가 부담스러우셨다면 주거지를 옮겨보시는 것도 좋겠죠.

게다가 해당 노선을 탑승하면 환승역만 약 4개로 1,2,7,9호선 방향으로의 양방향 진출이 가능하여 서울 내부는 물론 수도권역의 광역 이동 자체가 어렵지 않다는 강점을 톡톡히 가집니다. 때문에 실 이동시간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생활권을 구축하는 현대인들에게는 새로운 편의 지역으로 떠오를 전망입니다.

평소 별다른 대안이 없어 복잡했던 신림 권역이 신노선으로 확장되면서 편의성이 더해졌고 불필요한 출퇴근 시간을 줄인 서남권의 메인 환승지로 떠올랐으므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통팔달의 거주지를 찾으시는 분들께 안성맞춤입니다.

부족했던 남부권의 교통을 아우르는 광역망을 바탕으로 유동인구는 점점 더 증가하는 중이며 서울대학교 학생들을 비롯한 주변 5km의 상시 수요도 약 30만 명가량으로 추산되어 신림역 헤센 더스타는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눈부실 것 같습니다.

그런 만큼 현재 입지도 점점 발전을 거듭하는 중인데요. 1km 내로 양지병원과 보라매병원 이용이 가능하며 본 권역들 근처로는 여러 중소형 병원이 집중되어 높은 수준의 의료 인프라가 갖춰져 있습니다.

게다가 관악 우체국이나 세무서 등 행정시설을 편히 이용할 수 있고 여러 시중은행이 가까이에 있어서 금융 업무를 보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또 롯데백화점과 신원 전통시장도 인접하여 쇼핑을 하거나 장을 보기도 좋아서 생활의 불편함이 거의 없는 환경이죠.

또 작년 11월 기존의 포도몰을 새롭게 리뉴얼한 타임 스트림 쇼핑 플랫폼이 오픈하여 영화관을 비롯한 스포츠 웨어, 드러그 스토어, 서점 수십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했고 인근 주거지의 편의성을 높였는데 이용객이 꾸준히 증가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에 더하여 500m 거리의 도림천 산책로를 거닐거나 장군봉 체육공원, 보라매, 상도 근린공원에서 운동과 취미활동을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는 입지입니다. 해당 반경에서 푸르른 녹지가 가득한 근린시설을 맘껏 이용할 수 있다는 건 큰 장점입니다.

이와 같이 신림역 헤센 더스타는 우수한 인프라와 새로운 교통호재로 내일의 가치가 더 빛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게다가 동일한 평형의 아파트보다 규제를 적게 받아서 수요가 쭉쭉 상승 중인 상품이기에 투자로써도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데요.

관악구의 오피스텔 가격 및 전세가가 꾸준한 우상향을 보이고 있으며 2호선 수요가 높은 20~30대의 1인 가구가 중소형 주거 상품 위주로 분포된 경향을 띄기에 본 현장이 품은 이점은 앞으로 더 큰 수요를 촉진시킬 요인이 됩니다.

작년을 기준으로 살펴보아도 당 사업지와 동일한 역세권 주상복합 오피스텔의 강세가 돋보였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다만 좋은 입지일수록 예상 시세지가 대비 전용 분양가가 최대 74.90%까지 치솟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양이 완료되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다가 본 프로젝트는 약 30~40% 선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예상되므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공시가격이 비교적 현실적으로 반영되는 경향이 강하고 건축비용이 올라 추후 이와 같은 메리트를 가진 곳을 찾아보긴 어려움이 따를 것 같습니다.

금일은 신림역 헤센 더스타가 품은 다양한 강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 철도망의 추가로 고소득 근로자들이 유입될 가능성이 큰 곳이니 눈여겨보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하지만 이는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홍보관 방문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기를 권해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신림역 헤센 더스타 오피스텔 정보”의 1개의 댓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